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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utodesk 갱신딜 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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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제이플 11359273 Territory Territory Territory Territory Territor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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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사명 CSN Territory / MMA / Named Territory/EASE

(주)제이플 11359273 Territory Territory

Autodesk 고객사CSN 정보

고객사명 CSN Territory / MMA / Named Territory/EASE

(주)제이플 11359273 Territory Territory

고객사 CS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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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306235 주식회사 제이** 서울시 강남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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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안드로메다 Andromed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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홍길동 사장 기획팀 010-1234-5678 abcdefg@sck.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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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안드로메다 Andromeda 123-45-67890 02-000-0000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동 82-18 벤처캐슬 4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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웹발주 신청

주문일자 2018년 7월 20일 (14:28) 고객명 (주)유시스

주문내역

벤더 품명 수량 구매금액 부가세 총액
Microsoft Autodesk 001 1 150,000
Adobe Autodesk 001 1 150,000
Autodesk Autodesk 001 1 150,000
Ahnrab Autodesk 001 1 150,000
Etc Autodesk 001 1 150,000
 합계 1 1 0 77,790,000
고객사와 주문 내역을 확인하였으며, 반품 규정을 준수하고 발주 진행에 동의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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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안내SCK 웹발주 시스템 관련 안내 사항을 알려드립니다.

SCK 파트너 웹발주센터 이용약관


제1장 총칙

제1조 목적

이 약관은 주식회사 에쓰씨케이(이하 "회사")가 운영하는 파트너 웹발주센터(order.sckcorp.co.kr, 이하 "웹발주센터")에서 서비스(이하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회사"와 "이용자"간에 "서비스"의 이용조건, 절차 및 "회사"와 “이용자”의 권리 및 의무 등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 용어의 정의

  • 1. 본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 ⅰ 회원가입: "웹발주센터"의 사용을 위하여 사전 진행하는 단계를 의미하며, “서비스”를 사용하기 위하여 “이용약관” 동의 및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 등이 이루어집니다. “이용자”는 “파트너”의 최초 “이용자”일 경우에 한하여 “회사”의 승인을 받고 “회원가입”을 완료할 수 있습니다.
    • ⅱ 이용자: "웹발주센터"의 사용을 위하여 "회사"에 개인정보를 제공하고 "회사"의 정보를 지속적으로 제공받으며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계속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자를 의미합니다.
    • ⅲ 마스터: “회사”의 승인을 받아 가입한 “이용자” 중, “파트너”의 최초 “이용자”를 의미하며, 이후 “파트너”의 다른 “이용자”의 회원가입에 대한 최종 승인권한을 가집니다.
    • ⅳ 아이디(ID): "이용자"의 식별과 "서비스"이용을 위하여 "이용자"가 설정하고 "회사" 또는 “마스터”가 승인하여 등록된 6글자 이상 12글자 이하의 문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 ⅴ 비밀번호(Password): "이용자"의 동일성 확인과 "이용자"의 권익 및 비밀을 보호하기 위하여 "이용자" 스스로가 설정하여 등록한 6~15글자의 영문 소문자, 대문자 및 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 ⅵ 공지사항, 프로모션: “웹발주센터” 또는 “회사” 관련 공지사항 및 진행 중인 프로모션 일체를 의미합니다.
    • ⅶ 고객: "이용자"가 "웹발주센터"에서 제품을 "회사"로부터 구매하여 판매 시 그 판매의 대상이 되는 자를 의미하며, 타인에게 재판매하기 위한 목적이 아니라 직접 사용할 목적으로 구매하는 자를 의미합니다.
    • ⅷ 파트너: “웹발주센터”를 이용하는 "이용자"의 회사를 의미합니다.
    • ⅸ 파트너공급가: "회사"가 “이용자”에게 고지하는 상품에 대한 희망 가격입니다.
    • ⅹ 구매조건: “이용자”가 구입하고자 하는 “수량”과 희망하는 구매 “단가”를 의미하며, “이용자”가 직접 결정할 수 있습니다. 다만, 본 “구매조건” 은 “회사”가 동의하지 않는 경우 “반려” 될 수 있습니다.
    • ⅹⅰ 발주금액: “이용자”가 발주한 상품의 금액을 의미하나, “회사”가 “이용자”에게 청구하는 대금은 “세금계산서”에 따릅니다.
    • ⅹⅱ 세금계산서: "이용자"가 "웹발주센터"를 통하여 주문한 내역에 따라, "회사"가 "이용자"에게 대금을 청구하는 서류를 말합니다.
    • ⅹⅲ Vendor: "Microsoft", "Autodesk", “Adobe”, “Ahnlab”, “ETC” 등 "회사"가 "웹발주센터"를 통하여 판매하는 상품의 제조사들을 통칭합니다.
    • ⅹⅳ Adobe: “회사"가 "웹발주센터"를 통하여 판매하는 제품 제조사 중, Adobe Systems Software Ireland Limited를 의미합니다.
    • ⅹⅴ Autodesk: “회사”가 “웹발주센터”를 통하여 판매하는 제품 제조사 중, Autodesk, Inc.을 의미합니다.
    • ⅹⅵ Ahnlab: "회사"가 "웹발주센터"를 통하여 판매하는 제품 제조사 중, 주식회사 안랩을 의미합니다.
    • ⅹⅶ Microsoft: "회사"가 "웹발주센터”를 통하여 판매하는 제품 제조사 중, Microsoft Korea, Inc.을 의미합니다.
    • ⅹⅷ ETC: “회사”가 “웹발주센터”를 통하여 판매하는 제품 제조사 중, 위의 4개 제조사를 제외한 모든 제조사를 통칭합니다.
    • ⅹⅸ 장바구니: “이용자”가 진행하던 발주를 임시저장하여 이후 완료할 수 있는 기능을 의미합니다.
    • ⅹⅹ 마일리지: “이용자”가 구매한 금액에 대하여 일정 비율로 적립한 금액을 의미합니다. “이용자”는 개인정보 이용 동의를 한 경우에 한하여, 매월 1회 1만 원 단위로 사용 요청할 수 있으며 “회사”는 해당 요청 시 “이용자”가 입력한 휴대폰 번호로 모바일 문화상품권을 지급합니다. “마일리지”의 유효기간은 1년이며, “회사”는 정책의 변경, 또는 “프로모션”을 통하여 “마일리지”의 사용가능 여부 및 적립 비율을 사전 고지없이 변경 가능합니다.
  • 2. 본 조에서 정의하지 않은 용어의 의미는 "회사"의 별도 통지에 따르며, 그 외의 용어의 의미는 관련 법령 및 일반적인 거래관행을 따릅니다.

제3조 적용범위 및 효력 우선순위

  • 1. "이용자"가 "회사"와 거래를 위하여 체결한 계약이 있는 경우, 해당 계약과 본 약관은 동시에 적용됩니다.
  • 2. 계약과 약관이 배치되는 내용이 있는 경우, 계약과 약관 중 가장 최근에 체결되거나 공지된 내용이 우선 적용됩니다.

제4조 웹발주센터 이용 조건 및 보증사항

  • 1. "이용자"는 "고객"에게 판매를 하기 위한 목적으로 "회사"로부터 "웹발주센터"을 통하여 제품을 매입하여야 하며, "이용자"가 직접 사용하기 위한 목적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 2. "이용자"는 "고객"이 사용하기 위한 목적으로 제품을 매입하는 것을 보증하여야 하며, "고객"의 발주의사를 발주서 등의 공식 문서를 통하여 확인하였음을 보증합니다.
  • 3. “이용자”는 발주 진행 시 “제조사”의 조건에 따라 발주서 등의 증빙자료를 첨부해야 발주를 완료할 수 있습니다.
  • 4. “마스터”는 “파트너”의 “이용자”의 회원가입에 대한 최종 권한을 가지고 있으며, “마스터”가 회원 가입을 승낙한 “이용자”로부터 발생하는 모든 책임(오발주, 정보 누출 등, 이에 한정되지 아니함)을 집니다.
  • 5. “이용자”의 11개월 간 로그인 이력이 없는 아이디는 기입한 이메일로 “휴면계정 안내”메일이 발송되며, 최종 접속일로부터 12개월 간 로그인 이력이 없을 시 해당 아이디는 휴면계정상태로 변경됩니다. 휴면상태의 아이디는 “이용자”의 요청 및 “회사”의 승인을 받아 휴면상태를 해지하고 재사용할 수 있습니다.

제5조 약관 등의 명시와 설명 및 개정

  • 1. "회사"는 본 약관의 내용과 상호 및 대표자 성명, 영업소 소재지 주소("이용자"의 불만을 처리할 수 있는 곳의 주소를 포함), 전화번호, 전자우편주소, 사업자등록번호 등을 "이용자"가 쉽게 알 수 있도록 "웹발주센터"의 초기 서비스 화면(전면)에 게시합니다. 다만, 약관의 내용은 "이용자"가 연결 화면을 통하여 볼 수 있도록 할 수 있습니다.
  • 2. "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 적용 일자 및 개정 사유를 명시하여 현행 약관과 함께 "가입사이트"의 초기 화면에 그 적용 일자 7일 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 다만, "이용자"에게 불리하게 약관 내용을 변경하는 경우에는 최소한 30일 이상의 사전 유예 기간을 두고 공지합니다. 이 경우, "회사"는 개정 전 내용과 개정 후 내용을 명확하게 비교하여 "이용자"가 알기 쉽도록 표시합니다.
  • 3. "회사"가 개정약관을 공지 또는 통지하면서 "이용자"에게 일정 기한 내에 의사표시를 하지 않으면 의사표시가 표명된 것으로 본다는 뜻을 명확하게 따로 공지 또는 고지하였음에도 "이용자"가 명시적으로 거부의사를 표시하지 아니한 경우 "이용자"는 개정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 만약, "이용자"가 개정약관의 적용에 동의하지 않는 경우 "회사"는 개정약관의 내용을 적용할 수 없습니다.

제2장 웹발주센터 이용계약 및 고객정보

제6조 웹발주센터 이용계약

  • 1.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자가 “파트너”의 최초 가입자일 경우, 그의 이용신청(회원가입)을 "회사"가 승낙함으로 “이용자”이자 "마스터”가 되며, 이 때 "회사"가 온라인으로 제공하는 회원가입 신청 양식에 따라 필요한 각각의 항목에 해당 내용을 기재한 후 이 약관에 동의한다는 의사 표시를 해야 합니다. 이후 “파트너”의 다른 자가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 “마스터”의 승인을 받아 “이용자”가 될 수 있으며 "회사"가 온라인으로 제공하는 회원가입 신청 양식에 따라 필요한 각각의 항목에 해당 내용을 기재한 후 이 약관에 동의한다는 의사 표시를 해야 합니다.
  • 2. 회원가입의 성립시기는 "회사"의 이용승낙 의사가 전자우편(이메일) 또는 기타 회사가 정하는 방법으로 이용신청자에게 도달한 시점으로 합니다.
  • 3. "이용자"는 회원가입 시 등록 사항에 변경이 있는 경우, 상당한 기간 이내에 "회사"에 대하여 회원정보 수정 등의 방법으로 그 변경사항을 알려야 합니다.
  • 4. "회사"는 다음과 같은 사유가 있으면, 이용신청에 대한 승낙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이 때, "회사"는 이용신청자에게 승낙유보의 사유, 승낙 가능 시기 또는 승낙에 필요한 추가 요청 정보나 자료 등 승낙유보와 관련된 사항을 회사가 정하는 방법으로 이용신청자에게 통지합니다.
    • ① “파트너”가 관리미수업체로 판단되는 경우;
    • ② “파트너”의 여신평가 결과에 따라 가입 승인 유보판단을 하는 경우;
    • ③ “서비스”를 제공하기에 기술적으로 문제가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
    • ④ 기타 “회사”가 기술적으로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경우 등 등
  • 5. "회사"는 전항의 1호 및 2호에 따라 이용신청 승낙을 유보하는 경우, 이용신청자에게 "웹발주센터" 이용에 따라 발생하는 채무를 보증하는 담보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제7조 서비스의 중단

  • 1. "회사"는 정보통신설비의 보수, 점검, 교체 및 고장, 통신의 두절, "제조사"의 사정 등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 2. "회사"는 "서비스"의 제공이 일시적으로 중단됨으로 인한 책임을 가지지 않습니다.
  • 3. "회사"는 천재지변, "제조사"의 사정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의 제공을 제한하거나 일시 중단할 수 있습니다.

제8조 사용 중지 및 자격 정지 등

  • 1. "이용자"가 "웹발주센터"의 사용 중지를 희망하는 경우, 전자우편(이메일)으로 "회사"에게 사용 중지 의사를 밝히면 "회사"는 "이용자"의 계정을 비활성화 합니다.
  • 2. 전항에 따라 계정이 비활성화 되는 경우, "이용자"가 생성한 "고객"의 정보 및 주문 기록 등은 해당 "고객"을 담당할 타 "이용자"에게 제공이 될 수 있습니다.

제9조 아이디 및 비밀번호 관리

  • 1. "이용자"는 아이디 및 비밀번호에 대해 관리 책임을 가지며, 어떠한 경우에도 본인의 아이디 또는 비밀번호를 타인에게 양도하거나 대여할 수 없습니다.
  • 2. "이용자" 는 아이디 및 비밀번호를 본인의 업무가 아닌 제3자의 업무를 위하여 사용할 수 없습니다.
  • 3. "이용자”가 아이디 및 비밀번호가 도용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 즉시 “회사”에 통지하고 회사의 안내에 따라야 합니다.
  • 4. "회사"의 귀책사유 없이 아이디 또는 비밀번호가 유출, 양도, 대여로 인하여 발생하는 손실이나 손해, 또는 "이용자"가 제3자를 위하여 "서비스"를 이용하여 발생하는 손실이나 손해에 대해 "이용자”는 모든 책임을 부담하며, "회사"를 면책합니다.

제10조 이용자정보 및 고객정보

  • 1. "이용자"는 이용신청 시 허위의 정보를 제공하여서는 안 됩니다.
  • 2. "이용자"는 "웹발주센터"의 제품을 구매하여 판매할 "고객"의 정보를 직접 생성하여야 하며, "이용자"가 입력한 "고객"의 정보를 허위로 제공하여서는 아니 됩니다.
  • 3. “이용자”는 전항에 따라 제공된 “고객”의 정보가 최신의 것임을 보증하여야 하며, “고객”의 정보가 변경된 경우 즉시 변경사실을 “회사”에 통지하여야 합니다.
  • 4. "이용자"는 "회사"에 제공한 "고객"의 정보가 진실하고 허위의 정보가 아님을 보증하며, 허위의 정보를 제공함으로 인하여 발생한 손해에 대해 모든 책임을 가지며 "회사"를 면책합니다.
  • 5. "이용자"는 동일 "고객"을 대상으로 2개 이상의 정보를 생성할 수 없습니다. 동일 "고객"을 대상으로 2개 이상의 정보를 생성하는 경우로 인하여 발생하는 손해에 대해 "이용자"는 모든 책임을 가지며 "회사"를 면책합니다.
  • 6. "이용자"는 "고객"의 정보를 생성함에 있어, 개인정보보호보법 등 관련 법률을 준수하였음을 보증하며, 법률 위반으로 인하여 발생하는 모든 손해에 대해 책임을 가지며 "회사"를 면책합니다.

제3장 웹발주센터 발주서비스 이용

제11조 매매계약의 체결

  • 1. "이용자"는 "고객"에게 판매하기 위한 목적으로만 "웹발주센터"에서 "회사"와 매매계약을 체결할 수 있습니다.
  • 2. 매매계약은 "이용자"가 "회사"가 제시한 제품의 판매 조건에 응하여 청약의 의사표시(이하 "발주 신청")를 하고 이에 대하여 "회사"가 승낙의 의사표시를 함으로써 체결됩니다.
  • 3. "이용자"는 "웹발주센터"을 잘못 이용하여 발생하는 발주 실수에 대해 스스로 책임을 가지며, 이로 인하여 "회사"에 발생한 손해에 대해서 배상하여야 합니다.
  • 4.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제품 주문 신청"을 승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① "이용자"의 "제품 주문 신청"에 허위, 기재 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 ② "이용자"가 자신이 직접 사용할 목적으로 신청하는 경우
    • ③ "이용자"가 "고객"이 아닌 제3자에게 판매할 목적으로 신청한 것으로 판단되는 경우
    • ④ “이용자”가 “제조사”의 정책을 준수하지 않는 경우
    • ⑤기타 "회사" 기술상 승낙 처리에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하는 경우

제12조 주의사항

  • 1. 매매계약의 체결이 완료되면, “이용자”는 매매계약의 수정이 불가합니다.
  • 2. “이용자”는 “발주 신청”을 할 때, “제조사”별로 요청하는 조건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제조사”별로 적용되는 특수조건은 “웹발주센터”의 발주신청 화면의 내용에 따릅니다.

제13조 대금결제

  • 1. "회사"가 "이용자"에게 청구하는 대금은 별도로 송부하는 "세금계산서"에 따르며, "웹발주센터"에 계산된 “발주금액”은 참고자료에 불과하며 효력이 없습니다.
  • 2. "이용자"는 “회사”와 체결한 물품공급계약 상의 대금지급조건에 따른 기간 내에 대금을 "회사"의 계좌로 전액 현금 지급하여야 합니다.
  • 3. "웹발주센터"에서 확인 가능한 제품 가격 또는 자동으로 "회사"에서 전자우편(이메일)로 공지하는 제품 가격은 단순 참고 자료에 불과하며, "이용자"는 "세금계산서"를 수령하여 제품 가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제14조 반품

  • 1. "이용자"가 주문 신청한 제품의 반품 요청을 하는 경우, “회사”는 “제조사”의 정책에 따라 반품을 승낙할 수 있습니다.
  • 2. “제조사”의 정책에 부합하는 경우에 한하여 “이용자”는 발주한 제품의 전량을 반품해야 하며, 일부 수량만 반품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제15조 서류의 제공

  • 1. "이용자"는 “웹발주센터”에서 “Microsoft”와 “Adobe”의 제품을 “발주 신청”하는 경우, "고객"의 발주서를 "회사"에게 제출하여야 합니다.
  • 2. 전항에 따라 제공하는 “고객의 발주서는 “Microsoft”와 “Adobe”가 요구하는 양식을 갖추어야 합니다.

제16조 웹발주센터 외 주문

  • 1. "이용자"가 "웹발주센터"을 이용하지 않고 "회사"로부터 주문한 제품의 경우, "웹발주센터"을 통하여 "서비스"가 불가능합니다.

제5장 이용자 관리

제17조 이용자 관리 및 보호

  • 1. "이용자"는 "웹발주센터"을 이용할 때 다음 각 호의 행위를 하여서는 아니 됩니다.
    • ⅰ "이용자" 또는 "고객"의 정보를 허위로 제공하는 행위
    • ⅱ "웹발주센터"을 통하여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타인에게 제공하는 행위
    • ⅲ 다른 "이용자"의 아이디 및 비밀번호를 도용, 부정하게 사용하는 행위
    • ⅳ 이용약관을 위반하는 행위
    • ⅴ "제조사"의 정책을 위반하는 행위
    • ⅵ 기타 불법적이거나 부당한 행위
  • 2. "회사"는 "이용자"가 "서비스"를 이용하는 중이라도, 다음 각 호의 사항이 발생하는 경우 "이용자"의 "웹발주센터" 이용을 중지시킬 수 있다.
    • ⅰ 이용약관을 위반하는 경우
    • ⅱ "회사"에 대금을 연체하는 경우
    • ⅲ "제조사"의 정책을 위반하는 경우
    • ⅳ 기타 불법적이거나 부당한 행위를 하는 경우

제18조 개인정보 보호

  • 1. "회사"는 관련 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서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하여 노력합니다. "이용자"의 개인정보보호에 관해서는 관련법령 및 "회사"가 정하는 "개인정보취급방침"에 정한 바에 의합니다.
  • 2. "회사"가 "웹발주센터" 및/또는 "가입사이트"에 게재, 공시하는 "개인정보취급방침"은 이 약관의 일부를 구성하며, "이용자"는 이에 동의합니다.

제19조 개인정보 수집, 제공 및 취급 위탁

"회사"는 수집된 개인정보의 취급 및 관리 등의 업무(이하 "업무")를 스스로 수행함을 원칙으로 하나, 필요한 경우 "업무"의 일부 또는 전부를 "회사"가 선정한 회사에 위탁할 수 있으며, 개인정보의 취급 및 관리 등의 업무를 제3자 등에게 위탁하게 될 경우, "회사"가 정하는 "개인정보취급방침"에 제반사항을 기재하여 "이용자"에게 고지, 안내하고 있습니다.

제6장 기타 사항

제20조 책임제한

  • 1. "회사"가 공급하는 제품에 제공되는 워런티는 "제조사"의 정책에 따릅니다.
  • 2. "회사"는 "사용자"가 주문한 제품이 상호 호환되어 작동하거나, 중단 없이 작동함을 보증하지 않습니다.
  • 3. "회사"는 "웹발주센터" 화면에 표시되는 제품 정보 등의 정확성, 적시성, 타당성 등을 보증하지 않습니다.
  • 4. "회사"는 "웹발주센터"에서 표시하는 “발주금액” 또는 "웹발주센터"에서 확인 가능한 제품 가격 등의 정보가 정확함을 보증하지 않습니다. "이용자"의 제품 이용 가격은 "회사"가 별도로 발송하는 "세금계산서"에 따릅니다.
  • 5. "회사"는 필요하면 "웹발주센터"의 특정 제품 또는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일시적 또는 영구적으로 수정하거나 중단할 수 있습니다.

제21조 통지

  • 1. "이용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회사"는 "이용자"가 등록한 전자우편(이메일) 또는 기타 회사가 정하는 방법으로 할 수 있습니다.
  • 2. "회사"는 "웹발주센터" 또는 "가입사이트"에 게시함으로써 "이용자"에 대한 개별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 3. “회사”는 “이용자”의 회원가입, 발주, 매매계약의 체결 등이 발생할 경우, “이용자”가 등록한 휴대폰 번호에 연동된 SNS 계정 (카카오톡 등)에 통지를 보낼 수 있습니다.

제22조 비밀유지

  • 1. "비밀정보"란 "이용자"가 본 약관 및 이용계약, 주문 등과 관련하여 "회사" 및 "웹발주센터"으로부터 직접 또는 간접적으로 취득하는 기술 및 영업상의 정보를 비롯한 일체의 정보로서 문서, 컴퓨터 파일 등 그 형식과 방법을 불문하며, 본 약관 등에 규정된 권리와 의무의 내용을 포함합니다.
  • 2. "이용자"는 "비밀정보"를 본 약관 및 이용계약 상 목적을 달성하기 위한 용도 외의 다른 용도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 3. "이용자"는 "회사"의 서면에 의한 사전 동의 없이는 "비밀정보"를 복사, 복제, 가공하거나 제3자에게 제공, 판매, 발표할 수 없으며, "이용자" 고의 또는 과실로 인하여 "비밀정보"가 외부에 유출될 경우에는 그에 대한 모든 책임(상대방에게 발생한 손해배상 및 원상회복을 포함하나 이에 한정되지 아니함)을 부담합니다.
  • 4. “회사”는 필요한 경우 “이용자”의 이용약관 동의 사실 및 이용약관을 “이용자”의 동의 없이 “제조사”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 5. 본 조의 의무는 "서비스"가 중단되거나 "이용계약"이 종료된 이후에도 계속하여 유효합니다.

제23조 손해배상

  • 1. "회사" 또는 "이용자"의 책임 있는 사유로 상대방에게 손해가 발생한 경우, 귀책사유 있는 당사자는 상대방에게 발생한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 2. "이용자"가 이용 약관을 준수하지 않고 부주의한 주문 실수를 하거나, "제조사"의 정책을 위반하는 등 "회사"에 유,무형적 손해를 발생시키는 경우, "이용자"는 "회사"의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제24조 준거법 및 관할법원

  • 1. 본 약관의 해석 및 "회사"와 "이용자"간의 분쟁은 대한민국 법률에 의거한다.
  • 2. "회사"와 "이용자"간의 일체의 분쟁에 대한 관할은 서울중앙지방법원을 전속관할법원으로 한다.

부칙

(시행일) 이 약관은 2019년 02월 25일부터 시행합니다.
(개정) 이 약관은 2019년 3월 13일에 개정되어, 3월 20일부터 시행됩니다.